[뉴시스] 춘천시, 이전·복귀 3개기업과 투자협약 관리자

춘천시, 이전·복귀 3개기업과 투자협약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뉴시스] 박혜미 기자                                       [2015-02-06 13:45:27] 
 
강원·춘천시(시장 최동용)는 6일 춘천시청에서 3개 기업과 춘천권역 투자 관련 상호 협력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에 투자협약을 체결한 기업은 두지산업㈜(대표 조현태), ㈜리젠바이오텍(대표 최광식), ㈜유케이비(대표 김진만)로 수도권·타시도 이전기업뿐만 아니라 중국 연태에서 국내로 복귀하는 기업도 포함돼 있다.
 
이날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환영사를 통해 "최동용 춘천시장이 부임한 이후 레고랜드와 애견박물관 유치등 기업투자가 활발해지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번에 춘천시에 투자 협약을 한 기업들이 크게 성장해서 강원도를 대표하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생략
 
'㈜리젠바이오텍'은 조직공학 및 재생의학의 첨단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차세대 신기술개발사업 등 국책 연구개발 사업수행으로 핵심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조직공학 및 신약후보물질 등에 대한 특허가 117건에 이르며 특히 자체 제품 중 에스테필(성형필러)과 파워필은 독보적인 생산기술로 세계 주요국가에 특허를 취득하고 있다.
 
춘천시 동산면 동춘천산업단지에 부지매입 및 생산설비 등 80억원을 투자하고 30여 명을 신규 고용할 계획이다. 또 차별화된 자체 원천기술인 골조직 재생 지지체의 제품 상용화로 정형외과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춘천=뉴시스】박혜미 기자 = 최문순(왼쪽) 강원도지사와 최동용(오른쪽) 춘천시장이 6일 춘천시청에서
(왼쪽 두번째부터 순서대로) 두지산업㈜ 조현태, ㈜리젠바이오텍 이원천이사, ㈜유케이비 김진만 대표와
춘천권역 투자 관련 상호 협력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 이하생략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